Hyoseong Kim 3월 12, 2021에 작성 공유 3월 12, 2021에 작성 (edited) 첨부한 이미지 파일처럼.. 1. Reco에 필기와 함께 녹음한 파일 용량이 클 경우 서버에서 동기화오류가 발생하면서 데이터 (필기 + 음성)가 저장이 불가능함을 경험했습니다. 2. Reco로 서버로 동기화한 페이지에 필기를 더 하여 모바일 Neostudio로 동기화 한 경우, 새로운 페이지에 필기가 저장됩니다. (페이지 수는 동일하나 저장되는 문장의 위치는 새로운 위치에 저장됩니다.) 그 외에 1. 앱 Neostudio에서 녹음목록의 이름 수정시 웹 Neostudio에서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변경된 이름은 동기화가 되지만, 웹 Neostudio에서 파일을 찾을 수 없다고 에러가 발생합니다. 사용환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기기 - 네오스마트펜 M1+, RECO, iPhone 8 Plus (IOS 14.4), PC (Windows 10, Pen manager) Edited 3월 12, 2021 by Hyoseong Kim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Neo Studio 연구실장 3월 15, 2021에 작성 Neo Studio 공유 3월 15, 2021에 작성 안녕하세요~ Hyoseong Kim연구원님! 먼저, 리코와 네오스튜디오 동기화 결합 여부 테스트 리뷰에 매우 감사합니다. 정리하자면 1> 리코와 필기데이터를 함께 녹음한 파일의 용량이 클 경우 네오스튜디오 PC(웹) 동기화가 안 되는 부분 2> 네오스튜디오 앱에서 녹음 목록 이름 수정시 네오스튜디오 PC(웹)에서 재생 불가능 한 부분 2가지 이슈가 있는 거 같습니다. 연구소에서 확인토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리코로 동기화한 페이지와 네오스튜디오 앱은 별개의 구조이기에 새로운 페이지에 저장되는 부분은 현재로써는 맞지만 기획적으로 변경 가능성이 있는지 연구소에서 논의토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리뷰에 감사드립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Neo Studio 연구소장 3월 15, 2021에 작성 Neo Studio 공유 3월 15, 2021에 작성 안녕하세요 Hyoseong Kim 연구원님, 동기화 테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Q1: Reco에 필기와 함께 녹음한 파일 용량이 클 경우 서버에서 동기화오류가 발생하면서 데이터 (필기 + 음성)가 저장이 불가능함을 경험했습니다. A: 서버쪽 확인 결과, 파일 용량과는 상관없이 대용량 음성파일이 잘 올라갔으나 필기가 올라가지 않아 발생한 오류로 보입니다. 일시적 통신 오류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혹시 이런 문제가 또 발생한다면 다시 보고 부탁드립니다! Q2: Reco로 필기한 후 동기화한 페이지에 다시 필기를 더하여 모바일 Neostudio로 동기화 한 경우, 새로운 페이지에 필기가 저장됩니다. A: 혹시 스마트펜 입력이 꺼져있지 않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스마트펜입력 ON: 노트 화면 → 더보기 버튼 → 스마트펜 입력 스마트펜 입력이 꺼져있는 경우, 새로운 노트를 만들어 그곳에 필기를 저장합니다. 스마트펜 입력을 켠 후 다시 시도해보시고 또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다시 보고 부탁드립니다~ 그나저나 RECO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만나뵙기 어려웠는데 이렇게 연구소에서 만날 수 있어 기쁩니다:) RECO 그리고 펜매니저 사용하시면서 궁금한 점이나 불편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연구소에 들러 글 남겨주세요!! 동기화 테스트에 관심 갖고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Recommended Posts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 😊
로그인하시면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어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