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창 6월 7, 2021에 작성 공유 6월 7, 2021에 작성 안녕하세요 ~ 문제 발생 1. 앱과 펜의 끊김 현상 연결된 후 데이터 이동까지 완료 후 1분 정도 후에 펜이 끊어짐. 펜의 전원을 껐다켜도 연결 안됨. 앱을 껐다 키면 동일 증상 발생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김동창 6월 7, 2021에 작성 Author 공유 6월 7, 2021에 작성 동영상을 찍어놨으나 용량 문제로 첨부가 안됩니다. 메일주소 주시면 보내겠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Neo Studio 실험조교 6월 8, 2021에 작성 Neo Studio 공유 6월 8, 2021에 작성 안녕하세요 @김동창연구원님, 원활한 어플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먼저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을 재부팅 해보신 이후에도 문제 발생 시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연결장치를 모두 등록해제 해주세요. 그 후, 네오스튜디오 어플에서 스마트펜을 연결해주세요! 위 방법으로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네오랩 고객지원팀 1588-6239 번으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Recommended Posts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 😊
로그인하시면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어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