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won namgung 3월 16, 2021에 작성 공유 3월 16, 2021에 작성 (edited) 안드로이드(노트10)에서 동기화는 잘 진행됐구요. 아이폰11로 기변을 해서 이후에는 아이폰 11을 이용해서 동기화를 하고 있는데, 아이폰에서는 항상 80%에서 동기화가 멈춥니다. (5일째 동일한 현상) Edited 3월 16, 2021 by joowon namgung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Neo Studio 연구실장 3월 16, 2021에 작성 Neo Studio 공유 3월 16, 2021에 작성 안녕하세요~ joowon namgung 연구원님! 스마트폰 기종을 변경하셨는데 이번에도 동기화 관련해서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양해 구합니다. 한번 아이폰11 재부팅을 부탁드리며, 혹시 네오스튜디오 웹(PC)나 해당 아이폰11에서 필기데이터 반영여부를 확인해주실 수 있을까요? 1> 네오스튜디오 웹(PC)에서는 아이폰11에 반영했던 필기데이터의 반영 여부 2> 네오스튜디오 iOS(핸드폰)에서는 기존 네오스튜디오 AOS(핸드폰)에 있었던 데이터의 반영 여부 해당 부분 체크 해서 공유주시면 연구소에서 재차 확인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joowon namgung 3월 16, 2021에 작성 Author 공유 3월 16, 2021에 작성 (edited) 재부팅을 해도 동일한 현상입니다. PC에는 동기화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노트10에서 썼던 내용도 모두 PC와 아이폰에 동기화 되어 있습니다. 오늘 작성했던 내용도 모두 보입니다 저 80%가 어떤 이유에서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Edited 3월 16, 2021 by joowon namgung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Neo Studio 연구실장 3월 17, 2021에 작성 Neo Studio 공유 3월 17, 2021에 작성 안녕하세요~ 연구원님! 정리하자면, 정상적인 동기화(필기 데이터 공유)는 되었지만 동기화 진행시 80%에서 멈추는 공유주신 팝업처럼 나오는게 되겠군요. 독특한 증상이네요.. 제보에 매우 감사드리며, 연구소에서 논의토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추가 증상이 있거나 제가 잘 못 판단한 경우라면 다시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Neo Studio 연구소장 3월 17, 2021에 작성 Neo Studio 공유 3월 17, 2021에 작성 안녕하세요 joowon namgung 연구원님! 혹시 현재 사용하고 계신 네오스튜디오 앱 버전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자세한 사용환경을 알려주시면 원인 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joowon namgung 3월 17, 2021에 작성 Author 공유 3월 17, 2021에 작성 최신버전입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Neo Studio 연구소장 3월 17, 2021에 작성 Neo Studio 공유 3월 17, 2021에 작성 안녕하세요 joowon namgung 연구원님! 작성해주신 정보들로 원인을 파악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녹음파일을 동기화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갖고 계신 녹음파일을 support@neostudio.io 메일로 전송 -> 사용하고 계신 아이폰11에 해당 녹음파일을 넣고 동기화 문제 해결 2.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갖고 계신 녹음파일이 중요하지 않은 녹음파일이라면 저희 서버에서 삭제 -> 동기화 문제 해결 * 녹음파일을 내보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녹음목록 메뉴에서 녹음파일을 길게 눌러 다중 선택 ② 공유 버튼을 눌러 내보냄 ③ 내보낸 녹음파일을 support@neostudio.io 메일로 전송 서비스 사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편리한 네오스튜디오를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joowon namgung 3월 17, 2021에 작성 Author 공유 3월 17, 2021에 작성 녹음목록은 중요한게 없어서요 (녹음했던 기억도 없네요) 서버에서 지워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Neo Studio 연구소장 3월 18, 2021에 작성 Neo Studio 공유 3월 18, 2021에 작성 안녕하세요 joowon namgung 연구원님! 녹음파일 삭제 완료했습니다! 동기화 다시 시도해보시고 혹시 문제가 지속되면 다시 연구소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joowon namgung 3월 18, 2021에 작성 Author 공유 3월 18, 2021에 작성 동기화 100%로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Neo Studio 연구소장 3월 18, 2021에 작성 Neo Studio 공유 3월 18, 2021에 작성 1 시간 전, joowon namgung said: 동기화 100%로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행입니다 연구원님!!!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Recommended Posts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 😊
로그인하시면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어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