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민 2월 26, 2021에 작성 공유 2월 26, 2021에 작성 동기화 이후 재확인해보니 최근 노트 자료들이 사라졌네요. 백업에 문제가 있었는지 백업 자료들도 동기화 중 사라진 자료들과 동일합니다. 혹 백업 중 잘못 진행했을 수 도 있을 것 같네요.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Neo Studio 연구소장 3월 2, 2021에 작성 Neo Studio 공유 3월 2, 2021에 작성 안녕하세요 이지민 연구원님, 동기화 테스트 중 자료가 사라져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사용하고 계신 디바이스 정보 백업 및 동기화 과정 (동기화 중에 백업을 했다거나.. 등 자세한 설명) 위 정보들을 아래 댓글로 작성해주시면 연구소 내에서 논의하여 문제 원인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동기화 테스트에 관심 갖고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Recommended Posts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 😊
로그인하시면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어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