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rim Yang 11월 29, 2021에 작성 공유 11월 29, 2021에 작성 그리다보드에서 네오스마트펜을 연결하려고 하는데, 계속해서 펜이 인식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노트북의 블루투스는 켜져있고, 펜도 파란색 불빛으로 켜져있는 상태입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Neo Studio 실험조교 11월 30, 2021에 작성 Neo Studio 공유 11월 30, 2021에 작성 안녕하세요 @Ahrim Yang연구원님, 먼저 연구원님의 노트북이 LE를 지원하는 노트북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네오 스마트펜을 컴퓨터에 연결해 사용하시는 경우 블루투스 4.0 이상 , LE를 지원하는 블루투스 장치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LE가 지원되는 모델이라면 아래와 같이 제어판-장치 관리자에서 LE 관련 드라이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 LE를 지원하는 않는 모델이라면 LE 지원 블루투스 동글을 구매하여 사용해주시길 바라며, LE를 지원하는 모델임에도 불편을 겪고 계시다면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조한섭 11월 19, 2022에 작성 공유 11월 19, 2022에 작성 분명 블루투스를 사용하는데도 그리다보드에서 펜이 인식을 하지 않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동글이를 바꿔도 안되고....방법 좀 알려 주세요...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Neo Studio 실험조교 11월 22, 2022에 작성 Neo Studio 공유 11월 22, 2022에 작성 안녕하세요 조한섭 연구원님, 답변이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먼저 크롬 설정에서 캐시 삭제를 진행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크롬 우측 상단 점 세개 ->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기간 전체로 설정 하고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만 체크해서 삭제 이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어 불편을 겪게 되신다면 보다 자세한 상담을 위해 네오랩 고객지원팀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네오랩 고객지원팀 1588-6239 상담 가능 시간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More sharing options...
Recommended Posts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 😊
로그인하시면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어요!
로그인